님들 봄가을청바지 지금도 입으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185 목록 댓글 6

심지어 겨울에도 입었음
날더워지니 후들거리는천 얇은 밝은색 청바지 주문했는데 천이 얇으니 울룩불룩 못봐주겠어요
밝은색 청바지 밝은색 여름바지 못입겠네요
죄다반품ㅠㅠ
그냥 입던 봄가을겨울용 입고 다녀야할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검정 여름통바지도 2개 샀어요 상의가 검정색이 많으니 청바지에 손이 가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여름엔 더워서 출퇴근시에는 원피스.스커트만 집에선 반바지입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더워서 안입어요 스커트나 원피스 많이 입어요 제일 시원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울룩불룩한데 바지입음 안이쁘죠
    원피스같은거 여름꺼 싼대 원피스입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저도 ㅠ 얇은거 입음 바람불면 붙고 스커트는 다리사이로 말려들어가고 해서 봄 가을 청바지 입어요. 이제
    통여름 바지 꺼내서 시도해봐야겠네요.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