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어 겨울에도 입었음
날더워지니 후들거리는천 얇은 밝은색 청바지 주문했는데 천이 얇으니 울룩불룩 못봐주겠어요
밝은색 청바지 밝은색 여름바지 못입겠네요
죄다반품ㅠㅠ
그냥 입던 봄가을겨울용 입고 다녀야할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검정 여름통바지도 2개 샀어요 상의가 검정색이 많으니 청바지에 손이 가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여름엔 더워서 출퇴근시에는 원피스.스커트만 집에선 반바지입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더워서 안입어요 스커트나 원피스 많이 입어요 제일 시원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울룩불룩한데 바지입음 안이쁘죠
원피스같은거 여름꺼 싼대 원피스입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저도 ㅠ 얇은거 입음 바람불면 붙고 스커트는 다리사이로 말려들어가고 해서 봄 가을 청바지 입어요. 이제
통여름 바지 꺼내서 시도해봐야겠네요.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