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보험 만료인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81 목록 댓글 5

보험가입안하고

운전안해도 과태료나오나요?

남편명의고 부부한정보험이었는데

더이상 같이살기힘들어서

제명의 차를 사서 제보험으로

가입하려고합니다

아시는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남편명의로 과태료나오죠
    자동차보험은 의무보험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차를 팔면 가입안해도 되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그렇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책임보험은 의무에요
    과태료 나올거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운전유무와 상관없어요. 무조건ㅇ가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