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보험 만료인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81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보험가입안하고운전안해도 과태료나오나요?남편명의고 부부한정보험이었는데더이상 같이살기힘들어서제명의 차를 사서 제보험으로가입하려고합니다아시는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남편명의로 과태료나오죠자동차보험은 의무보험임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차를 팔면 가입안해도 되죠?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그렇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책임보험은 의무에요과태료 나올거에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운전유무와 상관없어요. 무조건ㅇ가입.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