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차 살 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166 목록 댓글 6

6천짜리 산다면
대출이 나을까요 장기할부가 나은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조건에 따라 다를거같아요.딜러설명 들어보고 유리한쪽으로 선택하심이. 저도살건데 무슨차사시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A6보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아우디죠? 멋지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그 영업소에서 연결된카드 장기할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이번주에 차 나오는데
    전 개인카드로 할부했어요. 영맨이 연결해주는건 더 비쌌어요. 기존카드에 특별한도 넣어서 줘요.
    그걸로 결제하면돼요.
    원하는 개월수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