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가 유부남하고 바람 난 상간년인가 봐요
뭐가 떳떳치 못해서 비댓 다니?
너 인생 똑바로 살아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자식 악담하는거보니
자식때문에 힘든가봐요
자식걸고 욕하는 여자치고
정상은없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2찍 정신병자 일베예요. 맨날 남의 자식 악담하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노노 쟤 민주당 지지자임
예전에 문재인때 코로나로 니자식이 다 뒤졌어야 했는데 문통이 괜히 살려줬다며 열성적으로 민주당팬질 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2찍일베맞아요 저한테도 자식교통사고나서 죽어라 댓글달았었고 저 2찍일베한테 자식죽어라소리 들은사람 여기도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