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플녀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208 목록 댓글 4

지가 유부남하고 바람 난 상간년인가 봐요

뭐가 떳떳치 못해서 비댓 다니?

너 인생 똑바로 살아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자식 악담하는거보니
    자식때문에 힘든가봐요
    자식걸고 욕하는 여자치고
    정상은없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2찍 정신병자 일베예요. 맨날 남의 자식 악담하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노노 쟤 민주당 지지자임
    예전에 문재인때 코로나로 니자식이 다 뒤졌어야 했는데 문통이 괜히 살려줬다며 열성적으로 민주당팬질 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2찍일베맞아요 저한테도 자식교통사고나서 죽어라 댓글달았었고 저 2찍일베한테 자식죽어라소리 들은사람 여기도 많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