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먹고 배탈인지 체인지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120 목록 댓글 4

밤새 토하고 두통에 잘수가 없어서 새벽에 끙끙앓다 응급실가서 주사랑. 약받아왔네요ㅠ
당분간은 수박 보기도 싫을거같아요
진정제,진통제,수액까지 맞고 왔더니 소변때문에 잠을 못잤네요
먹는거 다들 조심하셔요..나만 잘하믄 되는건가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수박이 상했나요? 아님 찬걸먹어서 그런걸까요?
    오늘 푹쉬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수박 칼로 단면자를때 부터 오염. 생각보다 세균번식 쉽다고. 빨리 해치워야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그래서 수박 아주 큰거 안사고 자르기 전에 수박 깨끗이 물로 씻고 키친타월로 닦은다음 잘라요. 칼도 뜨건물 한번 끼얹은 담에 자르면 더 안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자르고 바로 먹는건 몰라도 뒀다 먹으면 그런경우 많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