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학원다니면 친해진다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204 목록 댓글 7

거기서 안친해지니

같은중학교 같은반인데도

더어색하고 힘든관계되고

 

친했던애랑 같은학원가면

그아인 다른친구랑 더친해노니

울아이는 학원가면 소외되고

인복이없는거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우리 아들 이야기하는줄
    ㅜㅜ슬프지만 현실은 받아들여야 하는듯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우리애도 그랬어요. 혼자인게 창피해서 급식도 안먹고 학교 등하교길도 돌아서 가고 지금 초등학생이면
    중학교는 남녀공학이 나을거 같아요. 저희딸도
    여자들만 있는 반에 2년있다가 3학년에 남녀합반이 되었는데 그때.반 분위기도 좋고 훨 편해하더라구요.
    여자들만 있는 장소 힘들어했어요. 지금도 여고라
    잘 어울리질 못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남녀합반은 여자애들이 열명도 안되거든요.
    여중은 20명은 될텐데..

    지금은 초등이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맞아요 쉬는시간 끼리끼리 어울릴때 혼자임이 머슥하고
    시간바뀐것도 알려주는 친구없고 힘들었어요
    그럴땐 샘이라도 눈치껏 챙겨주면 되는데. 안그러면 힘들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저희애도 그래요.
    근데 신경안쓰던데요.
    남자애라 그런건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