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마운자로 할려구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743 목록 댓글 23

몇달동안 고민하다가 결심했어요

돈이 문제가 아니라 요요가 올까봐 안한건데.

운동해도 안빠져

먹고는 싶어

자존감은 떨어져

옷은 자꾸 끼여

나이는 48세.

 

157 63키로

10키로만 빼자

결심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욕 먹을 댓글, 분위기 파악 못 한다 소리 들을 스타일이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저 마운자로 했다 폭풍요요 왔습니다.
    머리빠져,근육빠져,,,이석증에..
    후회합니다.그돈으로 여행이나 갈걸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너무 남용한다고 고도비만에 병있는거 아니면 아직 안권한다고 .. 부작용 별거 아닌줄 아는데 위험한거 맞다고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요요 그대로왔어요
    꾸준히 노력해야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