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기수 그 많은 사람중 제 이상형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1,102 목록 댓글 24

딱 두 분 ㅎ

보면서 엄청 설레였어요ㅎ

전 이런사람을 좋아했더라고요ㅎ

두 분 모두 유머 풍부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경수같은 남자가 데쉬해오면 다 넘어갈것같은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경수는 여자한테 데쉬 안하죠.
    자기한테 데쉬하는 여자중에 괜찮은 여자선택하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영수는 안봐서 잘 모르겠고
    경수는 적당히 유머있고 말하는 센스가 있더라구요. 외모도 그정도면 준수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경수랑 비슷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간만에 나솔보면서 설레게 했던 인물이 27기 영수네요.
    전형적인 나쁜남자같은데 내남자아니라 긍가 매력적으로 보였거든요.
    그 이후 호감은 30기 영수
    30기영수는 방송끝나고 옥순한테 하는거보고 더 호감이 됐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