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살 아들은 전처가 키우고
9살 딸은 본인이 키운대요
좀 특이한 경우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그것도 그렇고 상대. 자녀있는거 어떠냐 물었을때 셋까지는 가능하다 하길래 본인자녀 2에 한명 더 말하는 줄 알았는데 자기키우는 딸 하나에 상대방 2명 말하는것도 특이했어요. 내가 양육을 안하고 있어도 내 자녀는 2명인데 . 경제적인 것만 따져서 말 했다해도 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아..하나씩 키우니 양육비는 안받고 안주나보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경제적이유가 이혼사유라했는데,
남의아이는 어찌 키울까요. 지금은 벌어놨으려나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이름생각안나는데 자식 부모가 키우고있고 전처랑 같이보러다닌다 전처랑 사이좋다한사람도 특이
아이입장에서 부모이혼한줄도모르겠죠 엄마아빠가 자기보러오니 걔도이해안가고 이해를떠나서 재혼상대자로 완전비호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10살아들은 자기아들이아닌가? 아닐수도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