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하고 사이 안좋으신분 ..주말에 뭐하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290 목록 댓글 15

같은공간에 있기 싫어서라도 나가는 편인데 진짜 짜증나고 불편해요
집돌이새끼 친구도 없어 나가지도 않고 집구석 쳐박혀 있어서 제가 나가요..
이미 운동 하고 들어왔고 씻었는데 어디로 갈지 고민이네요
증말 그만 같이 살고싶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22
    근데 숨막혀서 볼일 보러 나갔다 들어왔다 반복..
    하..숨막히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남의편이 나가요. 저는 집순이..
    편하고 좋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이거 진짜 억울해요
    맨날 나만 나가야해
    집에서 편안히 푹 쉬고 싶어요 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집에만 있으면 하도 싸워대고 밖으로 놀러다니는거 좋아해서 호연지기 기르고 오라고 놔뒀더니 결국 딴년이랑 다녔더라구요
    내가 지한테 어떻게 했는데. 나쁜 ㅅㄲ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남자들 거의가 그런거같아요 지금 남의편도 폭주중이네요 증거하나 잡히면 개망신시키고 버릴려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