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당 젤 많이 주는 주식 머예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310 목록 댓글 14

걍 이거저거 신경 쓰기싫고 목돈 넣어놓으려구요
배당금이나 받으면서요
많이 주는 종목이 어떤거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현대엘리베이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현대엘베 14000원요.
    사촌동생 배당금때문에 무턱대고 사더니 남들 다 오를때 계속 마이너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매년 그렇게 주진 않고 특별배당금 아니엇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모르겠어요.
    배당금 많다고 2월에 사더니 3월에 받았어요. 결국 마이너스 엄청난채로 저번주에 팔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현차우, SKT, 대한항공, KT&G, 삼성증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