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이거저거 신경 쓰기싫고 목돈 넣어놓으려구요
배당금이나 받으면서요
많이 주는 종목이 어떤거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현대엘리베이터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현대엘베 14000원요.
사촌동생 배당금때문에 무턱대고 사더니 남들 다 오를때 계속 마이너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매년 그렇게 주진 않고 특별배당금 아니엇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모르겠어요.
배당금 많다고 2월에 사더니 3월에 받았어요. 결국 마이너스 엄청난채로 저번주에 팔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현차우, SKT, 대한항공, KT&G, 삼성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