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값 많이 떨어지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598 목록 댓글 3

지난주 파는금액 79만 이더니 오늘 75만이네요
금방 빨리 많이 떨어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중꿔새끼들이 가짜 금 만들어서 굴려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ㅠㅠ 중국놈들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저번주 월요일에 팔았는데.
    금방사장님 왈.
    요즘 주식한다고 사는사람은 적고 파는사람이 많대요.
    할머니들도 주식한다고 금 갖고오신대요. 주식으로 돈이 쏠리느라 더 빠지는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