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값 많이 떨어지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59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난주 파는금액 79만 이더니 오늘 75만이네요금방 빨리 많이 떨어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중꿔새끼들이 가짜 금 만들어서 굴려서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ㅠㅠ 중국놈들ㅠ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저번주 월요일에 팔았는데.금방사장님 왈.요즘 주식한다고 사는사람은 적고 파는사람이 많대요.할머니들도 주식한다고 금 갖고오신대요. 주식으로 돈이 쏠리느라 더 빠지는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