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사고글 보고..저 좀전에 사고 목격했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340 목록 댓글 6

영동고속도로에서 공사구간 때문에 차선 줄어드는 곳에서

먼지가 하늘 높이 엄청 크게 피어 오르길래

저는 트럭이 뭘 들이받았나 했거든요.

먼지가 진짜 높이 피어올랐어요.

근데 지나면서 보니까 suv 차량이 전복된 채로 옆으로 누워있더군요.

차가 너무 심하게 찌그러져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운전자가 크게 다친거 같진 않았어요..

사고 장면이 너무 충격적이어서 신고할 생각도 못하고 운전해 오다가

혹시나 하고 112에 전화해봤더니

어직 신고 접수도 안되어 있길래 설명해줬네요.

님들 운전 조심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헉 천만다행이네요. 님 잘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신고잘하셨네요. 저 지금 영동 인천방향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제가 인천방향 동수원으로 들어가서 북수원 ic 전에 사고가 났거든요. 수습이 잘 됐나 궁금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저 11시 북수원 지나왔는데 길 안막힌거보니 다 해결됐었나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다행히 금방 수습 했나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