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픽은 모닝인데
신차는 둘다 몇개월 걸려서
당근에보니 거의신차급 레이가 있네요
급해서 살까 고민중이네요
사라 마라해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장거리는 모닝인갑네요 감솨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레이 배에싣고 제주도 다녀옴 가성비 짱! 대만족~~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제주도 좋으네요 경차짱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경차 그게 그거지만 승차감은 모닝이 더 나아요.
레이는 경차인데 차체가 커서 그런지 좀 둔탁한 느낌.
장거리는 모닝이 나을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아 모닝이 좀더 안정적으로 느껴지군요 감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