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차 레이vs 모닝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188 목록 댓글 21

저의 픽은 모닝인데

신차는 둘다 몇개월 걸려서

당근에보니 거의신차급 레이가 있네요

급해서 살까 고민중이네요

사라 마라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장거리는 모닝인갑네요 감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레이 배에싣고 제주도 다녀옴 가성비 짱! 대만족~~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제주도 좋으네요 경차짱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경차 그게 그거지만 승차감은 모닝이 더 나아요.
    레이는 경차인데 차체가 커서 그런지 좀 둔탁한 느낌.
    장거리는 모닝이 나을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아 모닝이 좀더 안정적으로 느껴지군요 감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