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걸리구 치료후괜찮나요?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울아들 기흉 기포빼는 거 한 번, 폐 절제술 1번 했는데 3급 나와서 올가을 입대해요ㅜㅜ 행군하다 갑자기 응급올까 걱정되요ㅜ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요즘은 행군하기전 손들면 다 빼줘요. 예전처럼 강압적으로 안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다행이네요...ㅜㅜ 감사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수요일에 기흉진단받았는데 심하진 않아서 범위가 넓어지는지 관찰중이에요
교수님이 심하지 않은데 시술하긴 그렇다고 금요일에 상황을 보재요 범위가 넓어지는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그러다 느닷없이 호흡곤란 오기도 하더라구요..그게 더 걱정 ㅜㅜ
이게 전조증상이 잘 못 느끼는게 무서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