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랑 서인영 중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366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노래 누가 더 잘하는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아이비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둘다 잘하죠.근데 비교할만큼 비중있게 노래 음청 잘하는게 아니라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서인영 그 격렬한 춤을 추면서 라이브로만 했다는 실력자인걸로 알아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둘 다 노래ㆍ춤 잘하는 거 같아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전 서인영 목소리가 더 나은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