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랑 서인영 중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366 목록 댓글 10

노래 누가 더 잘하는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아이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둘다 잘하죠.
    근데 비교할만큼 비중있게 노래 음청 잘하는게 아니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서인영 그 격렬한 춤을 추면서 라이브로만 했다는 실력자인걸로 알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둘 다 노래ㆍ춤 잘하는 거 같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전 서인영 목소리가 더 나은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