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딩이들 귀가시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8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낮에 나가놀면 몇시까지 들어오라고 하세요?전 많이 봐줘서 7시까진 오라고 하는데 아이는8시까지 놀고싶어 하네요피시방은 안가요몇시까지 허용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여름엔 8시까진 놀아도 얘기 안했어요 해 짧아지는 겨울엔 7시까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해 지기전에 들어와야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