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딩이들 귀가시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81 목록 댓글 2

낮에 나가놀면 몇시까지 들어오라고 하세요?
전 많이 봐줘서 7시까진 오라고 하는데 아이는
8시까지 놀고싶어 하네요
피시방은 안가요
몇시까지 허용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여름엔 8시까진 놀아도 얘기 안했어요 해 짧아지는 겨울엔 7시까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해 지기전에 들어와야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