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몇시까지 자요?
키나 쑥쑥 크라고 깨우진 않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잘먹진않은데 좋아하는거 먹어요
말랐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일찍 자요
늦어도 10시안에는 자요.
주말엔 9시전에 일어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넘 좋으시겠다…
우린 4,5시에 자서 아직도 안일어나요.
학원없음 오후2시에 일어나요.
미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우와
어찌하면 10시전에 자나요?
키 좀 크게 자라자라해도
새벽까지 안 자는데~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저희집애들은 저보다 더 빨리 일어나서 늦잠자고픈 저에게 밥달라고 깨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