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춘기 아이들 일어났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150 목록 댓글 8

보통 몇시까지 자요?
키나 쑥쑥 크라고 깨우진 않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잘먹진않은데 좋아하는거 먹어요
    말랐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일찍 자요
    늦어도 10시안에는 자요.
    주말엔 9시전에 일어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넘 좋으시겠다…
    우린 4,5시에 자서 아직도 안일어나요.
    학원없음 오후2시에 일어나요.
    미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우와
    어찌하면 10시전에 자나요?
    키 좀 크게 자라자라해도
    새벽까지 안 자는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저희집애들은 저보다 더 빨리 일어나서 늦잠자고픈 저에게 밥달라고 깨워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