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20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239 목록 댓글 4

와..20년 납입보험이 담달이면 끝나네요
가입할땐 끝내는거 아에 생각도 안하고 평생 내야되는것 같은 맘이었는데,어느덧 20년이 됐네요
시간 진짜 후딱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와 축하드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저도 멋모르고 20대 초반 회사에 찾아온 보험설계사한테 탁상달력 하나 받고 반강제로 든 암보혐이 직작에 끝나 든든해요ㅋ 비록 80세까지지만 3만원대로 혜택도 좋아서 진작에 단종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저도요 저는 12월에 끝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그니까요 20년길다생각했는데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