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20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23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와..20년 납입보험이 담달이면 끝나네요가입할땐 끝내는거 아에 생각도 안하고 평생 내야되는것 같은 맘이었는데,어느덧 20년이 됐네요시간 진짜 후딱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와 축하드려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저도 멋모르고 20대 초반 회사에 찾아온 보험설계사한테 탁상달력 하나 받고 반강제로 든 암보혐이 직작에 끝나 든든해요ㅋ 비록 80세까지지만 3만원대로 혜택도 좋아서 진작에 단종됨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저도요 저는 12월에 끝나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그니까요 20년길다생각했는데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