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남편이랑 사이 안좋아 나간다는 맘인데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457 목록 댓글 21

지인 만나서 커피 마시고 밥먹을지
아님 점심때 만나서 낮술을 좀 할까
아님 걍 일이나 갈까(개인 사무실)
혼자 쇼핑이나 할까
고민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낮술은 개로 가는 지름길이라니 다른 거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정답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낮술은 애미애비도 못 알아봄 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개인사무실 가서 놀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개인사무실 있으면 고민도 안하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