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남편이랑 사이 안좋아 나간다는 맘인데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457 목록 댓글 2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인 만나서 커피 마시고 밥먹을지아님 점심때 만나서 낮술을 좀 할까아님 걍 일이나 갈까(개인 사무실)혼자 쇼핑이나 할까고민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낮술은 개로 가는 지름길이라니 다른 거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정답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낮술은 애미애비도 못 알아봄 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개인사무실 가서 놀아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개인사무실 있으면 고민도 안하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