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댓으로 니자식 어쩌구 하는 여자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184 목록 댓글 24

고소안당해봤죠?

당신 추적해서 잡는거 일도 아니에요

고소당해서 개망신당하고 벌금 물고싶지 않으면

좋게 말할때 하지마쇼

니자식 죽는다 이 댓글 비댓으로 달던데

뜨거운맛 보고 싶지 않으면

진짜 좋게 말할때 하지하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43444444444444 일베새 ㄲ 운영자일베는 죽어도 강퇴안시키고 똥 피 사진 도배에 비댓으로 욕하는 쓰레 ㄱ 한두마리 영자랑 세트죠, 이카페 그냥 일베쓰레 ㄱ들 온상이라고 다음카페에서 폐쇄시키라고 신고해야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다음카페는 실명인증제입니다
    삭제하고 튀어도 고소할수 있어요
    꼭 금융치료해주세요
    저도 여기서 오래전에 피해자였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자꾸 신고해야 그딴 미 ㅊ ㄴ 사라질겁니다, 보는족족 신고해야지 영자도 2찍이라 아무리 신고해도 강퇴도 안시킴 다음 카카오측에 신고해야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그 일베충은 저한테도 니자식 차에 깔려 디져라
    이런글을 공개댓으로 썼었어요.
    그래서 애엄마 아닌 새끼도 있구나 싶었어요.
    천벌받을꺼예요.
    그게 바로 영자의 실체예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입으로도 짓는죄 상당해요 나중에 벌 받을 놈이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