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 귀신이 붙었나
매끼니 고기 타령하더니
오늘은 자면세 배고팠는지
일어나자마자 냉장고뒤져서
삼겹살 찾아내곤 구워달래요
중3 인데
다들 이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그때는 그랬어요 울집아들도..
제가 예전에 쓴글보니...
애 머리속에 고기70 게임30정도 되는것같다고 썼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좋네요. 우리아들은 하루종일 있어도 고기 안찾고 뭐 먹고싶은거없냐 배안고프냐 계속 물어봐도 없대요. 가끔 달달한거나 찾지. 고기먹고싶다고 냉장고연적 한번도 없어요. 그래서 키가 작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항상 김냉에 삼겹살 대기중
거기에 라면,스파게티 등등 조합으로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부럽다
귀엽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