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슬리퍼 신을경우 페디큐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163 목록 댓글 8

가 없는 밋밋한 발톱은 안이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요즘은 손 네일도 안하는게 예쁘더라구요~ 작년까지 여름에는 매번 페디큐어 하다가 올해는 안하려구요~ 지금도 샌들 신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작년엔가 저도 같은글 올렸더니
    게으르다는둥 거지라는둥 욕하는 글이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엄지는 메니큐어라도 해야죠 40대이상은 발톱 누르스름해서 츄잡스러워요 아님 양말을 신던가 앞에 안보이는 샌들을 신던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222
    맨발이면 생발톱은 좀.. 이젠 가려주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상관없어요 깔끔하기만 하면요 오히려 가릴거 있으면 하시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