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커피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76 목록 댓글 1

금욜에 일찍 퇴근해서

다른 사무실에 서류 전달해주러 들렀는데

경리분이 커피한잔을 주시는데

얼마나 맛있던지.

믹스인데 우유맛도 많이나고 맥심 모카골드 보다 좀 진하고 

오후 5시여서 배고파서 그런가 싶기도 하구요

경리분께 무슨 커피냐 물으니

맥심슈프림골드 라면서 3봉지 따로 주더라구요

ㅋㅋㅋ 

집에 와서 타먹으니 넘 맛있어서

아예 250개짜리 주문했어요

맥심 모카골드만 먹었는데

요거 요거 맛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그 분 센스 있으시네요.
    따로 챙겨주시기까지...
    슈프림 골드가 달달하고 부드럽고 맛있긴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