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욜에 일찍 퇴근해서
다른 사무실에 서류 전달해주러 들렀는데
경리분이 커피한잔을 주시는데
얼마나 맛있던지.
믹스인데 우유맛도 많이나고 맥심 모카골드 보다 좀 진하고
오후 5시여서 배고파서 그런가 싶기도 하구요
경리분께 무슨 커피냐 물으니
맥심슈프림골드 라면서 3봉지 따로 주더라구요
ㅋㅋㅋ
집에 와서 타먹으니 넘 맛있어서
아예 250개짜리 주문했어요
맥심 모카골드만 먹었는데
요거 요거 맛있네요
다음검색
금욜에 일찍 퇴근해서
다른 사무실에 서류 전달해주러 들렀는데
경리분이 커피한잔을 주시는데
얼마나 맛있던지.
믹스인데 우유맛도 많이나고 맥심 모카골드 보다 좀 진하고
오후 5시여서 배고파서 그런가 싶기도 하구요
경리분께 무슨 커피냐 물으니
맥심슈프림골드 라면서 3봉지 따로 주더라구요
ㅋㅋㅋ
집에 와서 타먹으니 넘 맛있어서
아예 250개짜리 주문했어요
맥심 모카골드만 먹었는데
요거 요거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