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얼마전 스타필드에 팝업스토어로 오픈해서 사람들이 줄 서서 사길래 한번 사봤는데 정말 맛없었어요
동네 빵집보다 못하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저도 좀전에 스타필드에서 줄이 많길래 못사고
나왔는데
저 차가 보여서요
안사길 잘했네요
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수원 스타필드에 지난달까지 있었나? 줄이 얼마나 길던지 근데 가격이 겁나 비싸던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3500원인데 빵이 커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