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뚜기 소금빵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301 목록 댓글 4

맛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얼마전 스타필드에 팝업스토어로 오픈해서 사람들이 줄 서서 사길래 한번 사봤는데 정말 맛없었어요
    동네 빵집보다 못하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저도 좀전에 스타필드에서 줄이 많길래 못사고
    나왔는데
    저 차가 보여서요
    안사길 잘했네요
    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수원 스타필드에 지난달까지 있었나? 줄이 얼마나 길던지 근데 가격이 겁나 비싸던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3500원인데 빵이 커보였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