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알바 초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192 목록 댓글 6

게다가 나이 40중반이면 힘들것죠? 사장들이 젊으니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레시피 숙지 안되면 난리난리 치드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남자는불가능이지만 여자는 가능요.
    까페알바 경험있으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경력자면 모를까...초보자는 잘 안뽑을듯해요......어리면 경력없어도 뽑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뽑히고 나서 생각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저 50대초반에 카페알바시작해서 1년8개월 됨요
    재밋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