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알바 초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192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게다가 나이 40중반이면 힘들것죠? 사장들이 젊으니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레시피 숙지 안되면 난리난리 치드라구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남자는불가능이지만 여자는 가능요. 까페알바 경험있으세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경력자면 모를까...초보자는 잘 안뽑을듯해요......어리면 경력없어도 뽑더라구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뽑히고 나서 생각을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저 50대초반에 카페알바시작해서 1년8개월 됨요재밋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