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클로져 데이 ㅋㅋ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139 목록 댓글 6

휴전선을 38선이라고 말함

여주가, 저 사람 왜 화났어요? 라고 물으니, 한국인이니까요. 라고 답함

여주가 한국어 잠깐 말하는데 발음 겁나 구려서 잘 못알아 듣겠음요. 한국어 유창하게 말하는 씬인데

 

북한 관영 티비 라고 ㅋㅋ 일본 중국도 아니고

북한 방송국은 다 정부껀데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안봤지만 스필버그가 진짜 늙었다라고 하더라고요.옛날 그 세계관에서 벗어나지 못했다라고 해야하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재밌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노잼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보러 가려고 했는데 안 봐야겠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어제 보고 어이없더라구요.
    아까운 내돈 내시간..
    일어서는데 옆에 커플 남자가 여친한테 "와~진짜 미안해~ " 하던데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