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전선을 38선이라고 말함
여주가, 저 사람 왜 화났어요? 라고 물으니, 한국인이니까요. 라고 답함
여주가 한국어 잠깐 말하는데 발음 겁나 구려서 잘 못알아 듣겠음요. 한국어 유창하게 말하는 씬인데
북한 관영 티비 라고 ㅋㅋ 일본 중국도 아니고
북한 방송국은 다 정부껀데 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안봤지만 스필버그가 진짜 늙었다라고 하더라고요.옛날 그 세계관에서 벗어나지 못했다라고 해야하나.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재밌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노잼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보러 가려고 했는데 안 봐야겠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어제 보고 어이없더라구요.
아까운 내돈 내시간..
일어서는데 옆에 커플 남자가 여친한테 "와~진짜 미안해~ " 하던데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