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나솔사계는 느끼한 남자가 왜이리 많아요.ㅠ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180 목록 댓글 10

과도한 느끼함  왜들 느끼한지 ㅠㅠ

1기 영호? (성악가?) 진지한 느끼함 ㅠㅠ

8기 영수?영식? (직업모름) 능글능글  느끼함 ㅠㅠ

17기 영수(반도체) 그냥 조용히 있어도  점수는 올라갈텐데. 말만하면 깨는 스타일 

나 잘난척~ 느끼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삼수생이 괜히 삼수생들이겠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남자들 구려서 안봐요 여자들도 거의 다 중고딩 엄마같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아 어쩐지 나솔사계 보는데 매운게 땡기더라니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8기영수 너무 싫음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222 싫! 느물느물 능구렁이 같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