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도한 느끼함 왜들 느끼한지 ㅠㅠ
1기 영호? (성악가?) 진지한 느끼함 ㅠㅠ
8기 영수?영식? (직업모름) 능글능글 느끼함 ㅠㅠ
17기 영수(반도체) 그냥 조용히 있어도 점수는 올라갈텐데. 말만하면 깨는 스타일
나 잘난척~ 느끼함
다음검색
과도한 느끼함 왜들 느끼한지 ㅠㅠ
1기 영호? (성악가?) 진지한 느끼함 ㅠㅠ
8기 영수?영식? (직업모름) 능글능글 느끼함 ㅠㅠ
17기 영수(반도체) 그냥 조용히 있어도 점수는 올라갈텐데. 말만하면 깨는 스타일
나 잘난척~ 느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