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 혼자 프린트하면서 지랄하는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231 목록 댓글 6

꼴보기싫어 나왔어요

 

시험범위가 많네 잉크가 없네 어쩌고 다리 쿵쿵하면서 혼잣말 투덜대길래 뭐라했네요

 

시험범위 저번주 월요일날 나왔는데 뭐하고 있었길래 지금 그러냐, 잉크는 니가 사달라는대로 사서 다 채워줘도 니가 프린트만하지 제대로 공부한적있냐 그냥 조용히 프린트하면되지 왜 그렇게 한숨쉬고 다리 쿵쿵대냐

 

속터져서 나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그런가보다 하세요
    이 또한 지나가리니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저런사람은 그냥 습관이에요 울아들도 20살 넘어서도 중중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귀닫고 눈닫고

    나오는게 맞아요
    옆에 있으니 그럴겁니다.
    혼자있음 저런말도 안하겠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흐린눈 안들리는 귀 해야 견딜만해요 걍 내버려두고 바람이나 쐬고 들어가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대학생도 마찬가지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