푹자고싶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자주 깨요. 꿈도 마니 꾸고 수면질이 안좋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안깨요. 밤11시 자면 출근 때문에 5시에 깨야하는데 늘 잠이 모자라요.
그래도 주말에 몰아자면 원래 11시까지 잤었는데 50 넘으니 8시면 눈 떠지긴 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커피 안 마시면 푹 자는데
커피를 꼭 마셔서 2-3번 깨요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갱년기 영양제, 마그네슘 드시고 아침에 깨면 비타민d 드시고 안구에 햇빛 먼저 넣어주시면 좀 나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222
갱년기 불면증은 홀몬 문제라서
진짜 에스트로겐 섭취하기
+ 일어나서 1시간 이내로 햇빛 쐐는거 중요하댓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