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벅왔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861 목록 댓글 48

기프트콘 선물 받은게 있어서 왔습니다.
너무 뭐라하지 말아주세요 ㅠㅠ
오전에 오는 카페 여유롭네요.
그런데 여기서 2시까지 기다려야됩니다. 참교육이나 볼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22222222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33333333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부정투표는 지들꺼니까 분노 안하죠
    쟤네들 원래 지들꺼에는 입꾹닫
    무안공항 봐요
    저게바로 좌빨이라니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오세훈은 부정투표라고 인정안하는거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조용히 먹고 가든지 굳이 사진을 올리는게 별나다 시국이 시국인지라 ...
    어른이 좀 개념 좀 있으면 안되겠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