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트콘 선물 받은게 있어서 왔습니다.
너무 뭐라하지 말아주세요 ㅠㅠ
오전에 오는 카페 여유롭네요.
그런데 여기서 2시까지 기다려야됩니다. 참교육이나 볼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22222222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33333333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부정투표는 지들꺼니까 분노 안하죠
쟤네들 원래 지들꺼에는 입꾹닫
무안공항 봐요
저게바로 좌빨이라니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오세훈은 부정투표라고 인정안하는거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조용히 먹고 가든지 굳이 사진을 올리는게 별나다 시국이 시국인지라 ...
어른이 좀 개념 좀 있으면 안되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