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통증 완치하신분 계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200 목록 댓글 10

아직 다리저림이나 방사통은.없는데 mri필요할까요?

나이가 있어서인지 전처럼 병원진료 한두번으로

나아지지 않고 병원가면 mri찍어보라고 권유해서요.

전에는 오래 앉아있을때만 아팠는데 요즘은

오래 서있어도 허리에 무리가 좀 가서 힘들긴해요.

MRI찍음 시술이나 수술하는건가요?

꼭 찍어야 하는지 고민이네요.통안에서 가만히

몇십분을 있을 자신도 없구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네 저도 열심히 걸어봐야겠어요. 주사도 시술도 무섭네요.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완치라는건 없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평생 관리 해야하는거죠? 흑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허리와 엉덩이쪽 근육이 너무 없어도 아플수 있데요
    벽에 기대서 투명의자+걷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걷기 좀 하시고
    플랭크 자세 하루에 1분씩 5세트라도 하세요
    저 플랭크하고 허리 근력생겨서
    이제 날아다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