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다리저림이나 방사통은.없는데 mri필요할까요?
나이가 있어서인지 전처럼 병원진료 한두번으로
나아지지 않고 병원가면 mri찍어보라고 권유해서요.
전에는 오래 앉아있을때만 아팠는데 요즘은
오래 서있어도 허리에 무리가 좀 가서 힘들긴해요.
MRI찍음 시술이나 수술하는건가요?
꼭 찍어야 하는지 고민이네요.통안에서 가만히
몇십분을 있을 자신도 없구요.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네 저도 열심히 걸어봐야겠어요. 주사도 시술도 무섭네요.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완치라는건 없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평생 관리 해야하는거죠? 흑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허리와 엉덩이쪽 근육이 너무 없어도 아플수 있데요
벽에 기대서 투명의자+걷기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걷기 좀 하시고
플랭크 자세 하루에 1분씩 5세트라도 하세요
저 플랭크하고 허리 근력생겨서
이제 날아다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