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너무 똑같아서 소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44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ww.instagram.com/reel/DZgQEgOsM4D/?igsh=MThqazQ2am43b3h5ZA==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헐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문재인때부터 나라 넘기는중이죄명바톤이어받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