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찌추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108 목록 댓글 1

팔찌사고싶어요..

 

티파니 스마일 아직 많이들하시나요?

프레드랑 티파니 고민됩니다..

 

프레드는 겨울에 잘 안어울리지싶고..

티파니 스마일 두께 좀 굵은걸로 312만원 이라네요..

 

까르띠에 다무르는 사이즈 뭐가 젤이쁜가요?

 

다른팔찌도 혹시 추천해주심 감사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프레드 골드 & 다이아로 사면 계절 안 탈 것 같은데요. 여러 색 줄로 바꿔 낄 수 있는 것도 장점이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