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래가 한시간만에 바짝 말랐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242 목록 댓글 5

옥상에 널었거든요

햇빛 바람에

역시 자연의힘이 짱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자연광에 말리는 빨래 좋아요. 건조기가 없네요 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습한데 서울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일기예보에 오후 늦게 부터 비온다고 해서 아침에 널어놨더니만 바짝 말랐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아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부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