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래가 한시간만에 바짝 말랐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242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옥상에 널었거든요햇빛 바람에역시 자연의힘이 짱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자연광에 말리는 빨래 좋아요. 건조기가 없네요 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습한데 서울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일기예보에 오후 늦게 부터 비온다고 해서 아침에 널어놨더니만 바짝 말랐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아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부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