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밥할때 쓰는 일반 부엌칼있잖아요.그거 쓸때마다 갈아요? 아니죠?
테팔 아이스 무슨 칼인데요 3년 정도 썼으니 버려야되나요?
파썰때마다 성질나요 ㅠ
칼 좋은건 잘드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아니요 님 매일 갈아야 파가 잘 썰린다구요 ㅋ 저도 한번도 안갈았음 좋겠네요. 다시 읽어보니 글을 제가 못썼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ㅇㄷ))저는 음식 삼시세끼 집밥하는 사람인데 일주일에 한번정도 갈아도 잘 썰리더라구요^^
저는 저렴이 칼이예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저도 신경질 내다가 칼 갈아요~ 그 아저씨에게 기계에 쫙 갈아왔더니 보름은 안갈고 써지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아 아저씨한테 맡겨도 그정도에요? 나 결혼 초부터 언제까지는 어찌 칼 한번도 안갈았을까 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집에 칼갈이 사놓고 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