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남자들만 좋아할까요?
여자들 지나가면
발자국 남는다고 궁시렁거리고
밀대걸레로 일부러 책상 치면서 닦고
남자직원들하고는 농담따먹기도 하고
주머니에서 사탕도 꺼내주고요
특히 미혼 여직원들 너무 싫어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원댓 이 여자 청소녀인가 ㅋ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원래 여자는 남자를 좋아한대요 엄마도 시어머니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좀 맞는듯? 저도 딸이 없어서 그런가 성인남자 말고 남자애들이 좀 더 귀엽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여자는 남자 좋아하고 남자는 여자좋아해요.
님은 아닌가요? 여자좋아하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못됐고 자존감 낮은 할매들이 보통 그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