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하는 여사님들은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603 목록 댓글 38

왜 남자들만 좋아할까요?

여자들 지나가면

발자국 남는다고 궁시렁거리고

밀대걸레로 일부러 책상 치면서 닦고

남자직원들하고는 농담따먹기도 하고

주머니에서 사탕도 꺼내주고요

특히 미혼 여직원들 너무 싫어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원댓 이 여자 청소녀인가 ㅋ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원래 여자는 남자를 좋아한대요 엄마도 시어머니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좀 맞는듯? 저도 딸이 없어서 그런가 성인남자 말고 남자애들이 좀 더 귀엽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여자는 남자 좋아하고 남자는 여자좋아해요.
    님은 아닌가요? 여자좋아하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못됐고 자존감 낮은 할매들이 보통 그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