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용품. 텐트랑 의자 이것저것 나눔하면 가져갈라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94 목록 댓글 5

연식이 10년도 넘은건데 실사용은 네다섯번이고
10년전 사용하고 그 후로..그냥 보관만 해놓았는데
펼쳐보기도 버거워서 걍 두고있어요

걍 스티커 붙여 버리는게 낫겠죠.
텐트 두개에 의자 두개에...아깝긴 한데 ㅜㅜ

상태를 확인할수가 없어서 나눔도 좀 그런 상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당근에 싸게내놓음 줄설거예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당근에 내놓기가 무섭게 다들 달려들던데요. 그게 뭐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나눔이라도 상태 보셔야죠.10년 넘었으면 삭았을수도 있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나눔은 금방 가져가요. 고대로 쓰세요. 안쓴지 오래되어 상태확인 불가, 반품 불가. 그래도 가져갈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222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