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식이 10년도 넘은건데 실사용은 네다섯번이고
10년전 사용하고 그 후로..그냥 보관만 해놓았는데
펼쳐보기도 버거워서 걍 두고있어요
걍 스티커 붙여 버리는게 낫겠죠.
텐트 두개에 의자 두개에...아깝긴 한데 ㅜㅜ
상태를 확인할수가 없어서 나눔도 좀 그런 상황
다음검색
연식이 10년도 넘은건데 실사용은 네다섯번이고
10년전 사용하고 그 후로..그냥 보관만 해놓았는데
펼쳐보기도 버거워서 걍 두고있어요
걍 스티커 붙여 버리는게 낫겠죠.
텐트 두개에 의자 두개에...아깝긴 한데 ㅜㅜ
상태를 확인할수가 없어서 나눔도 좀 그런 상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