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자취방계약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17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부모이름으로하나요 아이이름으로하나요?전입신고도 해야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애 이름으로 하고전입신고도 했어요보증금이 걸려있으니까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22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청년월세 받을자격되셔도 아이이름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아이이름이 여러모로 혜택받기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