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경리 새로 뽑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590 목록 댓글 63

이력서만 100통 넘게 들어왔어요

일단 20대들만 빼고 나머지 이력서는 폐기처분했구요

그중 자격증 빵빵하고 경력도 3년있는 26살

자격증 컴활 하나 있고 경력없는 23살

두명으로 추려졌는데

과장놈이 23살 뽑자네요

이유는 나이도 젊은데 경력 있으면 너무 아는척하고 열심히 하지 않는다는거에요

제가 보기엔 얼굴 보고 그러는것 같구요

26살은 면접볼때 바지 정장 깔끔하게 입고

수수한 스타일 이었고

23살은 똥꼬치마 쫙 붙는거 입고 화장도 과하고

여우같이 생겼더라구요

다른직원들도 26살이 낫다는데

과장 혼자 23살 뽑아야된대요

결국 과장 맘대로 되겠죠

일 잘하면 되지. 얼굴 이쁘면

유부남인 지가 대시라도 할건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면접보는데 똥꼬치마는 정신상태가 글러먹었죠
    남자들 다 꼬실듯
    분위기 확달라지긴하겠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어짜피 일 시키면 배우고 할테니 차이는 없다 보기라도 좋차 뭐 이런마인드 더라구요 남자들이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그럼 20대만 이력서 받는다고 적어야 되는거 아닌가요? 30대40대 헛 고생 안하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그럼 글안써져요 남.여차별,나이차별 글씨가 안들어가게 되어있는곳이 많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큰회사나 그렇죠 ㅋ작은사무실은 그냥 써라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