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야구 보다가 빡칠 뻔 했는데
간신히 이겼다
이런 표현
성인 자녀들에게 쓰나요?
평소에 거친 표현 안 하는데
이런 표현 아이랑 전화 하면서 썼는데
쓰고 나서 좀 과했나 생각들어서요
회원님들은 어떠신가요?
다음검색
어제 야구 보다가 빡칠 뻔 했는데
간신히 이겼다
이런 표현
성인 자녀들에게 쓰나요?
평소에 거친 표현 안 하는데
이런 표현 아이랑 전화 하면서 썼는데
쓰고 나서 좀 과했나 생각들어서요
회원님들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