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표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213 목록 댓글 4

어제 야구 보다가 빡칠 뻔 했는데

간신히 이겼다

 

이런 표현

성인 자녀들에게 쓰나요?

평소에 거친 표현 안 하는데

이런 표현 아이랑 전화 하면서 썼는데

쓰고 나서 좀 과했나 생각들어서요

회원님들은 어떠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나가면 더한 소리들도 많이들 하는데 온실속에서 클수야 있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써요 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빡친다 정도야..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아뇨 안함. 집에서라도 좋은말 듣는 환경이길 바래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