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생일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223 목록 댓글 19

저는 친구나 지인들 생일 뜨면 선물해주긴 하는데

제 생일은 안뜨게해놨어요.

그냥 어설프게 아는사람들에게 받는것도 부담이고

저는 주는건괜찮은데 안받아도 된다는주의라.

저 이상하죠? ㅎㅎ
저깉은분 계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설정 친구에서 생일인 친구보기 꺼놓음 돼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전 내생일 다른사람생일 다 안뜨게 해놨어요.내생일도 귀찮고 다른사람생일도 관심없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미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전 안뜨게 해놨고 다른사람 떠도 아는척 안해요 서로 안챙기는게 젤 편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이거너무 이기적인거 아니에요?
    님도부담스럽다면서
    갑자기 생일선물막보내고 그쪽도 부담스러울수도 있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