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지혈증 약 복용중이면 코큐텐을 먹어야 되는걸 이제 알았네요.
어떤게 믿을만한 제품일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전 닥터베스트꺼 먹어요.
고지혈증약 먹는데(로수젯 2.5) 영양제는 오메가3.코큐텐.관절영양제 먹는데 따로 부작용은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아.
우선 다른거 주문했는데 이것도 후기가 좋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저 몇달전에 무릎이 아파서 병원다니고 주사도 맞았는데 효과가 없더라구요
바닥에 앉으면 일어나기 힘들정도로 아팠는데 관절약먹고 바로 안아프더라구요.
콘드로이친약도 드셔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네 먹어야 될것만 늘어나네요ㅜ
감사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호주내수용 코엔자임 큐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