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알바 면접 보고 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338 목록 댓글 6

오늘 이런 저런 생각하다가 알바몬.당근 둘러보다가 몇군데 카페 구인광고 떴길래 넣어봤더니 세상에 휴게소 한군데서 연락이 와서 후딱 갔다 왔어요 초보고 49세라고 나이 많아서 좀 그렇다했더니 아니라고 자기엄마도 한다고 하더라구요 3시쯤 또 면접있대요 안되더라도 연락주신데요 

이상하게 기분좋네요 커피도 주셨어요 

앤젤리너스커피 참 좋은곳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네 우리집에서 18분 걸려요.자차 있어야하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오 좋은사장님이네요
    좋은결과있기를요 홧팅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안되더라도 기분좋네요 젊은 여자사장님이 매너도 있으시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휴게소면 승산 있어요 합격 하실 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저 지금 글렀어요
    원피스를 입고 나갔는데 옆지퍼를 안올렸네요 쪽팔려서 살수가 없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