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홍콩얘기나올때마다 어머 우리도 홍콩처럼되면 큰일이네요ㅠ 하던 무식한 사람들 이젠 좀 깨우쳤을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대만이나 놀러가야겠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개지랄을 정성스럽게 썼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그리고 대만사람들도 바로 몇대위에 조상들이 중국에서 넘어온 사람 많아서 정작 중국이 되어도 괜찮다는 사람들도 엄청 많단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댓글 기초 지원금받는 배급충들 많네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