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리남편 몰라요
그걸 자기가 어떻게 아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초등학교 수학 시간에 문제로 나오지 않나요?
계란 한 판에서 철수가 몇 개를 먹었어라든가,
연필 한 타스가 있는데 영수랑 영희가 몇 개씩 나눠 가졌어. 몇 개 남았어?라는 이런 문제요.
그리고 또 뭐가 있더라.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초딩때 공부 안했나보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무식한거죠 중학교시험문제도 나왔던것 같은데?
계란한판,마늘 한접,고등어 두손, 다 배운거죠
요즘애들이나 모르지..그러나 아저씨 공부못한거를 뭐 어찌할순없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무식이 자랑이냐? 해주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그런계란 안사먹어서 까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