쫀득감자볼~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474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오는날 해먹으니 굿~~~간단해서 해먹을만 하네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유튜브에 쫀득감자볼 치면 엄청 나와요. 감자 잘라서 물조금 소금 조금 넣어믹서기 갈갈~ 후라이팬에 넣고 수분 날려주기. 전분가루 넣어서 반죽 만든 후 기름에 튀김 되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간단이 아닌데요? ㅜ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산것 같아요. 다음에 해볼게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맛나겠다용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이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