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혀 사무쪽에 일하진 않는데..
혹시 나중에 혹시나 취업이나 될런지
40대후반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고용센터에서 추천하는 사람을 쓰면 회사에도 좋은게 보조금지원해 주기때문에 우선순위로 고용센터에서 미는 사람을 1번으로 뽑는겁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따두면 좋지않을까요? 그거따기 힘들어요 ㅎ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나이에서 짤려요. 회계사는 아닌데 유명 회계법인에서 오래일한 제 친구 나이땜엔 취업이 안되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나이가 있으시면 차라리
사회복지사를 따세요 요양보호사나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