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세무회계 따면 좋나요? 취직은 되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244 목록 댓글 30

전혀 사무쪽에 일하진 않는데.. 

 

혹시 나중에 혹시나 취업이나 될런지

 

40대후반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고용센터에서 추천하는 사람을 쓰면 회사에도 좋은게 보조금지원해 주기때문에 우선순위로 고용센터에서 미는 사람을 1번으로 뽑는겁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따두면 좋지않을까요? 그거따기 힘들어요 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나이에서 짤려요. 회계사는 아닌데 유명 회계법인에서 오래일한 제 친구 나이땜엔 취업이 안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나이가 있으시면 차라리
    사회복지사를 따세요 요양보호사나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222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